top of page

대표 인사말

鈴木 似顔絵.jpg

Welcome to HOTEL KINKI. I am Suzuki the manager of KINKI my BATH CULTURE.

호텔 킨키에 대하여

저희 호텔은 1974년에 창업한 노포 호텔입니다. 특히, 17년이란 세월동안 오사카를 방문해 주시는 외국인 관광객 분들을 위해 외국인 전용 서비스에 힘을 쏟아왔습니다. 처음에는 많은 비판과 무수한 문제를 안고 있었지만, 모두 저희 호텔을 위한 충고임을 명시하며 하나하나 개선했기에 조금씩 호평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연평균 50% 이상의 외국인 고객께서 저희 호텔을 이용하시고 계십니다.

hotelkinki_001.jpg

일본의 문화를 느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저희 호텔은 일본을 방문해주시는 관광객 고객을 위해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이것은 여러분들께서 일본의 문화를 실감해 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를 하고 있는 각각의 직원들은 '아름다운 일본 문화를 보여드리며 전하고 싶다'라는 마음가짐이 있습니다. 저희 킨키호텔은 '일본다운 호텔'을 지향하며 접객을 하고 있습니다.

参拝.jpg

타월 판매의 이유

저는 '일본의 문화'를 생각했을 때 '장인 정신을 갖고 만드는 물건'이 곧 떠오릅니다. 해외 고객분들께는 일본의 높은 기술이 뒷받침된 고품질의 물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많이 계실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음식시설이 없는 호텔 킨키에서 가장 일본스러운 무엇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을까?' 그 때 생각난 것이 일본의 목욕문화이며 타월이었습니다. '고품질의 타월로 여행에 지친 몸을 쾌적하게 만들어 드리고 싶다. 또한 여행이 끝난 뒤 고향으로 돌아가서 조금이라도 더 쾌적하며 편안한 나날을 보내 주시면 좋겠다'라는 생각 속에서 만난 타월이 '에어 카오루'였습니다.

備前焼.jpg

에어 카오루에 대하여

처음 '에어 카오루'의 패키지를 열고 만져본 느낌은 '부드럽고 좋지만 다른 타월과의 차이점이 무엇일까?'였습니다. 집에서 사용하고 있던 타월보다는 확실히 더 좋은 감촉이었지만 솔직히 놀랄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이후 놀란 것은 전신 구석 구석을 닦은 후 물기를 가득 머금었음에도 불구하고 끈적거리거지 않았으며, 빠르게 물기를 흡수하였기 때문에 몸에 따뜻한 온기가 지속되어 사용할 때 매우 편리하며  편안했습니다. 그 후 세탁과 건조 후, 진가를 더 확실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빨기 전보다 부드럽고 푹신했으며 이 후 세탁 할때마다 더욱 더 부드러워졌습니다. 몇 번 사용 후에는 처음 타월과는 전혀 다르게 더욱 부드럽고 푹신해졌습니다. 이 변화는 저에게 감동적이며 놀라웠습니다.

towel
bottom of page